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아

이세영 성형수술 후 근황 프로필(쌍수,성희롱,닮은꼴)

by 류도령 2021. 1. 25.
반응형
728x170

개그맨 이세영이 쌍꺼풀 수술 후 노로바이러스로 잃어버린 4키로 찾으러 라며

근황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작년 한 방송에서 외모에 대한 악플로 인한 고통을 이야기하며 쌍꺼풀 수술을 했다

고 밝혔다.

자신의 외모 비하는 물론, 가족까지 욕하는 악플에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말했다.

 

최근 이세영은 예뻐진 비주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사진의 유튜브 채널 양평TV를 통해 

쌍꺼풀, 눈매교정술, 윗트임, 뒤트임, 밑트임까지 눈에 할 수 있는 수술은

다했다고 밝혔다.

 

콤플렉스가 극복된거 같다, 눈이 커져서 시려울 정도다, 수술 후부기가 금방 빠진 케이스다.

등 수술 후의 만족감에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다.

 

이세영 프로필

 

출생
1989년 4월 28일 (31세)
인천직할시 북구
(現 인천광역시 계양구)
신체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AB형
가족
부모, 여동생 이은솔(유부녀로 아들이 한명 있다.)
학력
작전여자고등학교 (졸업)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 / 휴학)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2011년 MBN 1기 공채 개그맨
유튜브
영평티비

 


2010년에 엠넷의 와이드 연예 뉴스에서 VJ로 먼저 비공식 데뷔를 했고, 2011년 MBN 1기이자 마지막 공채 개그맨으로 발탁돼 정식 데뷔를 했다. MBN의 개그 프로그램 개그 공화국이 종영을 맞은 뒤에는 tvN에 거의 출연하고 있다. SNL 코리아에 출연하면서 대중 인지도가 올라갔다.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의 친구 왕자현역으로 출연했다.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게스트 출연 당시 발언에 의하면, 가난 때문에 상당히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보낸 것 같다.

2016년 9월 30일 FNC와 계약했다.

 

2016년 이세영은 6년 간 숨겨왔던 속 얘기를 한 방송에서 고백했다.
2016년 11월 23일 오후에 방송된 JTBC '말하는 대로'에서 시민들 앞에 나선 이세영은 "악플러를 이겨낸 나의 경험담을 이야기하고 싶다"라며 "나는 지금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을 하고 있어 즐겁다. 그런데 상처 받는 일도 생기더라"라고 운을 띄웠다.

 


"개그우먼으로 데뷔 후 첫 술자리를 가졌다.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다짜고짜 어떤 분이 나를 발로 찼다.
그래서 내가 주저앉아 울었더니 그분이 나한테 '울지 마'라고 하더라.
맞은 순간 들었던 생각은 '그래. 난 당해도 싸.
내가 울어버리면 이 사람 어떡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정신적 충격으로 방송을 잠깐 쉬었다.
쉬는 동안 회의감이 들었다. 일을 그만둘까도 생각했다.
남자도 너무 무서웠다.

그런데 어쩌면 나를 사랑하지 않아서 겪은 일 같았다.
내가 나를 자랑스럽게 여기기
위해 많은 것을 배웠다.
정말 많이 배웠다. 그러다 보니 자신감이 생겼다.
그 뒤로 악플을 캡처하기 시작했다.
고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언젠가는 선플을 달아주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캡처를 한 거다"


이후 이세영은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하니까 내 외모가 좋아졌다. 얼마 전에는 상도 받았다. 내가 나를 사랑하니까 돌아오는 것들이 있더라. 결국 내가 말씀드리고 싶은 건 포기하지 말고 파이팅해서 행복해지자"라며 진심을 전했다.

 

 

최근, 일본어 학원에서 만난 일본인 남자친구(한국 이름은 박일평 이세영보다 연하)가 있으며

남자친구의 특기(학원에서 동영상 편집 및 제작을 담당)와 이세영의 끼를 살려 두 사람의 이름을 딴 '영평티비'라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

둘 다 드래곤볼을 좋아해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다가 인연이 닿았다고 한다.

 

2021년 1월 12일 쌍꺼풀 수술로 눈이 커졌다.

 

방송활동

 

데뷔 전에는 유해진 닮은꼴로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했으며, SNL에서는 류승범, 오달수 닮은 꼴 쪽으로 희극 연기를 했다. 연기력도 상당해서 콩트 연기에 능하다.


SNL 코리아 더빙극장에서 장문복으로 터트렸는데 티파니 편 판타스틱 듀엣에서 장문복으로 다시 출연해 라이브로 인순이의 친구여 를 랩으로 슈퍼스타 K 출연 당시 장문복처럼 엄청 빠르게 불렀다.

19대 대선 기간 중에 방영된 미운 우리 프로듀스 101에서는 심상정을 패러디했으며 이후에는 이명박으로 분장해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와 "엠비리는 배고픕니다"를 시전 했다.

 

 

SNL 코리아에 출연한 B1A4, 인피니트, 블락비 등의 남자 멤버들의 성기를 만지는,

혹은 만지려고 하는 등의 성추행을 했다.
SNL 코리아 방송에서 배우 김민석에게 기습 뽀뽀를 한 적도 있다 

 


그동안 루키 개그우먼으로서 쌓아온 이미지가 워낙 유쾌하고 좋았던 만큼 이번 사태에 팬들의 실망감이 컸다. 이에 자필 사과문을 남겼지만 논란은 계속되었다.

 


B1A4팬이 국민신문고에 이세영을 성추행 혐의로 조사해 달라는 민원을 제기해 경찰이 이 사건을 정식으로 접수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다만 제작진이나 다른 여성 크루 등도 함께 잘못했는데 이 부분은 언급이 덜 되는 부분.  이 사건으로 인해 이전에 같은 짓을 저질렀던 라미란, 이국주, 안영미 등도 함께 비판을 받고 있다.

제24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수상도 물의를 일으킨 와중이라 수상을 포기했다고 한다 
자진해서 SNL 코리아 잠정 하차하게 된 걸로 보인다. 

2017년 1월 4일, 마포경찰서는 이세영이 성희롱의 혐의가 없다며 각하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해자들에 따르면 실제로 만진 것도 아니었고 처벌을 원하지도 않는다고 전했다.

 

youtu.be/NdIMUWmbqk0

 

반응형
그리드형

'이슈모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재석 프로필 근황  (0) 2021.01.25
박솔미 프로필 근황  (0) 2021.01.25
11kg 감량 이혼,논란,근황 김현숙 프로필  (0) 2021.01.25
소유진 프로필 근황  (0) 2021.01.22
백종원 프로필 근황  (0) 2021.0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