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아

강현(텐도) 성폭행 의혹 고등래퍼4 하차 내용 프로필(나이,소속)

by 류도령 2021. 2. 20.
반응형
728x170

최근 고등래퍼 4에 출연했던 강현(나이 19세, 소속 탈주닌자클랜)이

과거 성폭행 의혹이 제기되자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요즘 들어 학폭에 많은 이슈들이 있는데, 성폭행까지 논란이 되어 문제가 많다.
20일 엠넷은 강현의 성폭행 의혹과 관련해서 방송 시작 전 출연자 40명과 수차례 심도 있는 미팅을 진행했다

제작진은 강현 관련 인터넷 게시글을 본 후 출연자 본인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했다.

이게 강현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프로그램 하차 입장을 전달해 왔다고 한다.

고등래퍼 4 제작진은 강현 관련 영상을 모두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며, 전날 방송된 1회에 대해서도 조치를 할 계획이다.

과거의 일로 문제가 되어 프로그램에 하차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안타깝다.

 

 

 

사건내용



강현은 멋있게 랩 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으나 

같은 날 새벽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고등래퍼4 텐도(본명 강현)에게 2018년도에 강간당한 피해자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반응형

내용 전문

안녕하세요. 2018년 강현(텐도)에게 강간당한 피해자입니다.

많은 컨텐츠에 그 친구가 나오는 것을 보고 글을 올리게 됐어요. 저는 그 당시 경찰의 조사도 받았었고 문자 내용 궁금하시면 보여드릴게요. 현재 저에게 그 당시 강현이 사건을 인정한 녹음본도 있고 추후 상황 설명도 하겠습니다... 
​ 그때 당시 저는 18살, 강현은 17살 둘 다 학생 신분이었고 2018년 초에 강현(텐도)과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강현 친구에게 좋은 마음을 갖고 있었지만 강현이란 친구는 그때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음악 작업을 하며 바쁘기도 하였고 이런 저런 상황이 겹쳐 저와 그 친구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진 못했습니다.

2018년 여름 (8월쯤) 강현(텐도)가 술을 먹자고 해서 술을 뚫어주겠다고 얘기하였고 저랑 만나게 되었습니다. 학생 신분으로써 해선 안 될 짓이지만 그땐 호기심에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인천 부평에 있는 강현의 작업실이였고 술을 잘 하지 못 했던 저는 이미 취해있었지만 강현이 취한 듯 눕게 되어 그 친구를 일으키려고 다가갔지만 힘에 눌려 저도 눕게 되었습니다. (일어나려고 했음) 좁은 작업실에 취해서 누워있던 중 갑자기 저의 몸을 만지기 시작했습니다. 거부를 하였지만 ‘누나도 나 좋지 않아?’ 라며 강제로 키스를 하였고 입을 다물고 버티던 제 입을 억지로 벌리게 하였습니다. 또한 삽입을 하며 ‘금방 끝낼게’ 라는 말과 함께 저를 강간하였습니다.

​ 그때 작업실이 좁은 방들끼리 붙어있는 복도식 작업실이었고 제가 소리 지르면 충분히 사람들이 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런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제 책임이 맞습니다. 

너무 무서웠던 나머지 그 장소에 친한 선배를 불러 저 좀 데려가달라고 부탁했고 그 선배가 저를 병원에 데려갔습니다. ​ 미성년자인 저는 보호자가 있어야 치료를 받을 수 있었고 부모님께 말씀드리지 못했던 저는 어쩔 수 없이 부모님께 말씀드리게 되어 부모님도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저는 경찰서에 다녀왔고 어린 나이에 산부인과도 가게 되었습니다. 체내 사정으로 인해 사후피임약을 먹게 되었으며 부작용도 심했습니다. ​

시간이 지나도 사건 해결을 제대로 하지도 못 했고 저희가족은 사건을 끝맺음 없이 묻어나갈 수 받게 없었습니다. ​ 그 친구의 음악 활동이 성공하게 된 건 물론 그 친구가 잘하기 때문에, 그동안에 열심히 했기 때문에 다 맞지만 피해자인 저로써 또한 저의 부모님께서는 방송에서 그 친구를 보는 게 너무 무섭고 수치스럽습니다... ​

그 친구는 현재 저에게 제대로 된 사과 한 마디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너무 큰 트라우마로 남았습니다. 저 좀 도와주세요... 

추가로 강현이 사건 진술할 때 제가 거부하는 모습이 그냥 튕기면서 떠보는 줄 알았다고 얘기했습니다. 무슨생각으로 저런 말을 하는지..... ​ 이 글은 상대가 티비 나오는 게 배알 꼴려서 올린 글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피해자면 가해자가 티비에 나오는 거에 대해 어떤 마음을 가질지 생각해주세요... 저는 얘기를 해야 할지 말지 항상 고민했습니다. 저는 피해자입니다 가해자가 티비에 나오면 피해자는 당시 트라우마가 생각나게 되면서 엄청난 스트레스와 충격을 다시 되새기게 되는 끔찍한 악몽을 상상하게 되니 안 나오는게 맞아요!!!! ​ +어린 나이에 부모님께서 제가 어떻게 되실까 봐 뒤에서 열심히 변호사님은 봽고 또 경찰서에도 가고 직접 조사까지 받으셨습니다. 가족이 이번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아 서로 뭐라 말 꺼내기 어색할 것 같고 안타깝습니다. ​ 또한 저에게 이 사실이 상처가 될까 봐 얘기하지 않으셨습니다. 오늘 부모님과 다시 얘기를 나눈 결과 무혐의가 아니라 벌금형이었다고 하네요. 약 200만원의 벌금으로 이 사건이 과연 마무리될 수 있을까요 피해자인 저는 너무 억울합니다 요즘도 나이때문에.... 너무 억울해요 정말 이정도로 끝나는 걸까요? 



글쓴이는 사건과 관련해서 구체적인 증거도 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도 받았다고 했고, 문자 및 녹음본 등도 있다고 했다.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논란 일진설 프로필 근황

본명 강미진(姜美珍) 출생 1987년 10월 3일 나이 만(33세) 혈액형 A형 데뷔 2007년 스프링쿨러 1집 'Dreamer' 소속사 내가네트워크 팬클럽 아리슬란드 JTBC 음악 프로그램 '싱어게인 - 무명 가수전'

ryudoryung.tistory.com

 

 

마동석 프로필 근황(앨범발매? cf욕설 패러디 영상, 여자친구, 과거, 논란, 여담, 이터널스, 갈가

마동석 프로필 본명은 Don Lee 로 한국명은 이동석이다. 초등학교 때부터 별명이 '악마 동석'이라는 뜻의 '마동석'이었다. 학창시절 장난스럽게 친구들에게 주먹을 날리는 개구쟁이였다"

ryudoryu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